티스토리 뷰

싱가포르의 칠리크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어딜까? 처음 싱가폴을 오는 사람이라면 다들 그 레스토랑의 소문을 듣고 왔을 것이다 점보 레스토랑!

현재 싱가포르 내 전체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Clarke Quay지점이 Singapore River를 끼고 있어 가장 사랑받고 있다. (거의 예약이 힘들다) 

근처 RiverWalk지점도 Singapore River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요새 가장 Hot하다는 Dempsey Hill 지점을 방문하는 것도 좋다.

Sinapore River가 낮에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으므로 Clarke Quay 본점이나 RiverWalk지점을 방문하려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저녁이 아무래도 좋은 선택일 것 같다.

우선 점보 레스토랑의 칠리크랩은 가장 대중화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다른 로컬 식당이나 유명 칠리크랩 레스토랑 대비 소스가 조금 단 편이다. 너무 달짝지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다음에 소개할 로컬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편이 낫겠다. 

점보 레스토랑은 워낙 예약이 많아서 Next Seating이라는 것을 운영하는데 자리에 착석하면 다음 손님이 몇 시에 오니 자리를 그 전에 비워달라는 푯말을 꽂아 놓는다. 물론 음식이 나오고 먹는데 시간은 충분하나 왠지 모르게 쫓기는 기분이 드는게 그닥 유쾌하지는 않다. 그렇다고 서비스가 훌륭한가? 그것도 그렇지 않다. 손님이 늘 너무 많아서 그런건지 서비스 점수를 높게 주긴 힘들 것 같다. 손님이 많다보니 역시나 청결도도 약간은 문제다. 바닥이 꽤나 지저분하다. 

(뎀시힐 점보 레스토랑 전경)

(메뉴판)

처음에 땅콩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데 다 돈이다. 굳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문 받으러 왔을 때 땅콩을 먹지 않는다고 반납하면 된다. 물수건도 돈이니 사용을 하지 않을꺼라면 반납을 하면 된다.

그리고 함께 셋팅되는 레몬물은 손을 닦는데 쓰는 물이다. 절대 마시지 마시길~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이 다같이 인기가 많은데 둘이서 간다면 페퍼크랩을 시키고 추가로 칠리크랩 소스만 시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 그러나 페퍼크랩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처음 갔다면 칠리크랩을 그냥 먹는 것을 권한다.

(칠리크랩)

보통 칠리크랩을 시키고 번을 주문하여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좋다. 진짜 최고다. 여기에 추가로 fried rice를 시켜서 칠리 소스에 비벼 먹으면 진짜 그 맛이 환상이다. 둘이 갔다면 칠리크랩+야채종류하나+번+프라이드 라이스를 시켜서 먹으면 양이 알맞을 것이다.

여기에 Tiger Beer 한 잔 까지 곁들인 다면 금상 청화이다.

Operation Hour: 지점마다 시간이 다를 수 있음. 뎀시힐 지점 기준 12:00~15:00, 18:00~24:00

주소: Blk (Block) 11 Dempsey Rd, #01-16, Dempsey Hill, Singapore, 249673

전화번호: +65 6479 3435

와이파이: 제공함

예약: http://www.chope.co/singapore-restaurants?source=chope&sub_source=adw_google&gclid=CjwKEAjwv7HABRCSxfrjkJPnrWgSJAA45qA2LYxiQa0le3xbAsb8CiZnqutjLYdedej7_N1zELJHaxoCp3bw_wcB&gclsrc=aw.ds 에서 예약 가능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